티스토리 뷰

계획이다”라며 우승에 대한 동기부여가 확실함을 드러냈다. 이어 “구단 특성상 공헌도가 있는 선수들은 정규직 채용도 고려학고 있다. KTX 평생 무료 이용권에 대해 물어보셨는데, KTX는 평소에도 잘 타고 다닌다”라고 말해 주변을 웃음바다로





입장~~ 우리의 안드레 감독님~ 저 멀리서 보이는 성남FC서포터님들. 먼 대구까지 오셔서 뜨거운 응원펼쳐주시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 GIF 제가 앉은 곳은 이렇게 코너킥 차는 모습도 자세히 볼 수 있었습니다. 너무 쩔잖아~~ ㅠㅠ 전반전이 끝나고 쉬는시간에 이런





선수 그만둬도 평생 직장 (그것도 신의 직장)이 됨. 체감상은 30분에 1번씩 광고하는 수준ㅋㅋㅋㅋㅋ 처음에는 왜 FA컵 광고가 나오나 했는데 생각해보니 대전코레일ㅋㅋㅋㅋㅋ 2015년 울산 떨어뜨린 서울 우승 2016년 울산 떨어뜨린 수원 우승 2017년 울산 떨어뜨린 팀 없음



(울산 수원)수원 승 우승팀:수원 2017년 울산 떨어뜨린팀 없음 우승팀:울산 2018년 결승전 (울산 대구)대구 승 우승팀:대구 2019년 32강 (울산 코레일)코레일 승 우승팀:대전? ㅊㅊ ㄹㅆ ㄷㄷㄷㄷㄷㄷ 안녕하세요~ 두번째 대구FC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어제는 대구에서 성남FC와의 경기가 있었습니다. 경기는 1:1무승부였지만. 두팀의 치열한 공방전에 시간이 가는줄도 모르게 볼만큼 정말 꿀잼이었습니다. 그럼 직관기



울산 우승 2018년 울산 떨어뜨린 대구 우승 2019년 울산 떨어뜨린 팀은 대전 코레일 이번에도 hoxy....? ㅊㅊㅍㅋ 2003년 2월 15일 FA컵 아스널전 패배 후 라커룸에서... 퍼거슨 " 너 플레이가 대체 그게 뭐냐? 애쉴리 콜에게 완전하게 털렸잖아 " 베컴 " 감독님은



몰라도... 경남 경기 열리는 창원은 비가 엄청 내리는데 경기를 할 수 밖에 없는 일정이라 강행하는 듯 하네요. 야구와 달리 왠만한 비, 눈이 내려도 경기를 하는 것이 축구이고 그게 매력이라면 매력이지만... 뛰는 선수도 힘들고 위험하겠지만 관중들도



고려 중" 오늘 운명의 FA컵 2차전이 있네요. 아니 이것좀 봐..... FA컵 우승판독기=울산 야구도 FA컵 도입하면 인기가 올라갈거 같습니다. FA컵]화성FC가 수원삼성 잡고 결승 갈까요? FA컵 결승에 임하는 대전 코레일팀이 열심히 뛰는 이유 수원 fa컵 결승 로테때문에 다음주에 만나는 팀 개꿀이겠다 생각했는데 아니 이것좀 봐..... FA컵 우승판독기=울산 [스압]





파운드(약 4551만원)짜리 명품 시계를 전했다. 해당 매체는 "근거가 없는 주장을 펼치고 있다"고 파그리아라의 주장을 설명한 만큼 아직은 그의 말에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인다. FA컵이든 아챔이던 울산을 누르고 본선에 진출한 팀이 다 결승전에 진출했네요.ㄷㄷㄷ FA컵 : 대전코레일 아챔 : 우라와 레즈 저때 예선에서 졌을때 오만욕 다먹었는데 이제와서 보니 울산현대가 못한게



한 20분? 정도 걸린거 같아요. ㄷㄷ 심지어는 자리에 앉은 순간에도 셀카요청들이. ㄷㄷ 저쪽 자리는 멀어서 안보였는데 경기중에도 모두 응해주신거 같았습니다. 자세한건 꽁병지TV를 보면 될거 같습니다 ㅎㅎ GIF 홈팬들 앞에서 재롱잔치 부리던 빅토와 리카가 킥오프 시간이 되자 호다닥 돌아가는 모습입니다. ㅋㅋ 선수~



우승팀:수원 2017년 울산 떨어뜨린팀 없음 우승팀:울산 2018년 결승전 (울산 대구)대구 승 우승팀:대구 2019년 32강 (울산 코레일)코레일 승 우승팀:대전? ㅊㅊ ㄹㅆ ㄷㄷㄷㄷㄷㄷ KBO 정규리그가 144게임 mlb가 162게임인데.. 플레이오프까지 너무 경기가 많습니다. 안그래도 정적이고 플레이타임이 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