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을에서 태어나 어릴 때 부터 땅콩 장사를 하고, 빈 병을 주워 팔았다고 합니다. 장사꾼, 투자자(혹은 투기꾼)로서의 야성이 드러나는 부분이지요. 그리고 청년기에는 명문 예일대학교에 진학해서 역사를 배우고, 영국 옥스퍼드대로 유학가서 철학·정치·경제학도 전공했습니다. 상인적 소양에 역사와 경제를 아우르는 학자적 소양까지 더한 것이죠. 그런 그가





진두지휘하는 인물로 탁월한 지적능력을 가진 천재형 지략가다. 또한 위기에 빠진 강기범(최진혁 분)을 루갈로 데려온 장본인. OCN 오리지널 ‘미스터 기간제’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김민상의 묵직한 카리스마가 기대를 모은다. 김민상은 최근 ‘미스터 기간제’에서 차기 대권 주자 유양기 역으로 분해 선과 악을 넘나드는 반전 연기를 펼치며



여주상 미안하다 몰라봐서 코너인가에서 "어느 독재자" 영화 소개를 하더군요.. 야당 혁명(?)세력이 독재자를 몰아내고.. 독재자가 군인, 민중들에게 도망쳐 다니고 결국은... 뭐 이런 내용인데.... 추석 명절에 특선 영화라고.. "국가부도의 날"을 해주고... 제가 오바한거겠지요.. 그렇겠지요...





충무로에서 이런 연기 여정을 보여준 배우는 오랜만이다. CF모델로 데뷔한 조여정(38)은 안방극장에 자리잡고 꾸준하게 자신의 필모그라피를 쌓아왔다. 특히 2010년 영화 '방자전'을 통해 파격적인 연기로 화려하게 스크린 신고식을 치른 이후 여러 연기변신을 시도하며 자신의 가능성을 시험했다.





2007년 '타짜' 이후로는 후보에 오른 것에 비해 수상과는 인연이 없었다. '국가부도의 날'에서 김혜수는 IMF사태를 예견한 한국은행 통화정책팀장 한시현 역을 맡았다. 국제통화기금 총재 역을 맡은 프랑스 배우 뱅상 카셀과의 불꽃튀는 협상신은 마치 실제상황을 방불케하는 연기 대결로 관객들을 숨죽이게 만들었다. ▶따따 따따따…'엑시트' 임윤아 아직도 임윤아(29)가 외친 "따따 따따따"가





귓가에 맴돈다. 올해 한국영화에서 가장 귀를 사로잡은 대사라고 할 수 있다. 연기경험은 다른 후보들에 비해 일천하지만 임윤아의 상승세는 놀라울 정도다. 스크린 첫 연기인 '공조'에서 '걸그룹 요정' 이미지를 뒤로하고 눈에 띄는 생활연기로 단숨에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에 노미네이트됐던 그는 두번째 작품인 '엑시트'를





평을 받고 있다. 최고의 배우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국내 최고 권위의 제40회 청룡영화상은 21일 오후 8시45분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개최된다. 평상시야 일반 방송사들하곤 경쟁관계가 아니라지만 이번 추석에 맞춰 방영된 영화는 거의





박소담(28)은 '기생충'에서 각각 박사장네 입주가사 도우미와 백수가족 기택의 딸 역을 맡아 빛나는 존재감을 과시했다. 이정은은 작품에서 키를 쥔 인물이다. 지하실에 몰래 숨겨뒀던 '엄청난 비밀'인 남편을 수습하기 위해 박사장 대저택을 찾았다가 사건에 휘말리며 대반전을 이끌었다. 박소담은 '기생충' 속 가족들의 두 번째 희망으로 떠올랐지만, 비극적인 결말을

아무튼 영화 보구 덬들 집은 어떤일 잇었는지 궁금해서 후보에 있는거보고 개놀람ㅋㅋㅋㅋ 내체감 오래전 영화같음ㅋㅋㅋㅋ 고증은 별로라고 봤던 것 같은데 대략 아직까진 분위기는 저랬던 거 같네요 씁쓸하네요 근데 지금도 그때 짠 기득권들의 새판 속에서 빈부격차 차곡히 늘어가는중 ㅋㅋㅋ 생각보다 정말 잘만들었네요.

레바논 베이루트에서 외교관이 납치된 후 이를 해결하려 했던 사람들의 실화를 영화화한 작품. [NEW] 콜 감독: 이충현 주연: 박신혜 전종서 김성령 이엘 줄거리: 서로 다른 시간에 살고 있는 두 여자가 한 통의 전화로 연결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스릴러. 입술은 안돼요 감독: 조은지 주연: 류승룡 오나라 줄거리: 7년째 슬럼프에 빠진 베스트셀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