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골프공 영입 웃대에서 본 커플대화 - 뭔가 다른 반응 욕의 민족 제가 이용해본 커뮤니티별 후기 절임배추 10kg 이면 고춧가루 몇근있어야 할까요? 그래도 보배드림은 참 좋은 커뮤니티입니다. 사무용 컴퓨터 견적 내봤는데 참견해줘ㅜㅜ 짤방 같이 올립시다 보배 유저분들 읽어보세요. 귀여운 얼음큐브 만화.comic 혹시 시험 안끝났는데 콘서트땜에 방방 기웃대는 덬 있니 제가





이루어진다면 이렇게 되기 참 어려운데, 쉽지않느데,, 물론,, 가능하기는 하겠지만요.. 이런프로 볼때마다.. 막판엔,,, "그래도, 그룹이 부족함 없이 잘 맞추어서 뽑히긴 했네.." 이런생각이 들게 마무리가 되어서, 참 희안했는데,, 직간접적으로,, 웃대가리 것들이 조작을 했엇나보네요. ㅎㅎ



나중에 정화가 좀 돼려나 아니면 그냥 방문자수 광고비 유지하려고 제2의 일베로 만드려나 운영자가 알아서 하겠죠 역시 웃대 ㅋㅋㅋㅋ 평소에 뉴스 보면서 보이콧 할 인물들 생기면 블로그에 모아서 적어 놓거든요. 신천지에서 수원월드컵경기장



국민성은 외국인이 말 한마디만 하면 무조건 잘 속아 넘어가줘 국가는 언어부터해서 온갖 정책을 외국인 위주로 몰아가줘(세금은 한국인만 내고) 전세계에 이렇게 호구되기 좋은 나라가 어딨나? 동남아에서 한류라고 포장된 한국어 열풍 그 이면에는 한국만 가면 땡잡게 되는 한국의 국가적 기회가 있기때문인 건



사태에 깊은 유감을 느낍니다. 오유도 그렇고, 웃대도 그렇고 제가 좋아하던 커뮤니티들이 왜 자꾸 터져나가는지 참 안타깝네요. 그래도 보배드림은 참 좋은 커뮤니티입니다. 유저들이 단체로 의견을 표출하면 운영진이 즉각적으로 대처하고 의견을 표명하니까요. 보배드림만은 오래도록 행복하게 존속되길 진심으로



온 사람에게 한국은 정말 사기쳐먹기 좋은 나라다 우리는 하나를 베풀 때 그 심리 이면에는 '내가 이렇 게 하나 도와주면 저 사람도 고마워해서 언젠간 나한테 베풀겠지?'라는 게 있다 반면 외국은 그 반대다 "어? 저 사람이 나한테 라면



돼지년들 모임, 무슨 글이건 무조건 이혼하라고 함 여성시대 ㅡ 안가봤는데 가고싶음 베스티즈 ㅡ 정상인도 많고, 예쁜여자도 종종 있으나 빠순이도 많고, 가수 배우 연예계 드라마 영화 같은거에 집중됨 와이고수 ㅡ 어린 남자애들 많음. 그게 끝 MLB파크 ㅡ 새글이 좀 부족하지만 괜춘한곳 오늘의유머



유럽 백인놈한테서도 이런 걸 경험해봤다 왜냐면 걔네들 마인드는 누가 나한테 베푼다는 건 '니가 나보다 우월한 존재니까 베풀 수 있는 거고 열등한 나에게 쭈욱 베풀어야 사회적으로 평등해진다' 라는 마인드가 있는 거다 한국 사람으로선 상상하기 힘든 구조인 거지 그런 사회적 차별이 뿌리 깊이 박혀 있으니 도둑질을 해도 큰



투표했으나 기획자들 당황 잼 -> 부적절한 방법을 썼다고 구라치며 체키 당선 그리고 전설의 수특 표지 투표 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땅굴이 50도가 넘는데 클레임 걸어도 환풍기 안해주니 홀딱벗고 땅파는 저치들의 모습을 보면서 참... 대단했다는... 최근 약 1달 내에 새로 알게 된 그룹이 있습니다 여러 성격과 개성을 가진





집에 치킨 사들고 가다가 길에서 다리 두조각 빼먹음 이 글에서 작전주식의신이라는 분은 고 유호철 대위님으로, 통신 계통에 복무하시면서 군생활중에 수시로 천장의 석면 텍스를 뜯어내고 안쪽의 통신선로 작업을 하시면서 석면을 흡입하게 되고 전역후 폐암 판정을 받음 아내분께서 유공자로 인정해 달라고 신청하였으나 해당 통신 작업과 폐암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