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곡인게 좀 에바긴 한데 궁금.. 분위기보니 한승우 합류도 양쪽팬들 긍정적이어 보이네 김우석 이진혁은 업텐션 안가길 원하는거 같고 소속사 사정이 좀 다른가 ㅋㅋㅋㄱㄱ 그뭐지 업텐션 유어 그래비티 이거 아직도 듣거든 좋아서ㅋㅋㅋ 근데 이진혁꺼도 좋다 남돌랩퍼가 낼수있는 곡에선 ㅅㅌㅊ인거같음 컨셉도그렇고 우리 승윤이가 원래 잘 앵기긴하는데 그렇게 덥석 안아줄진 몰랐네



미친ㅋㅋㅋ개웃곀 이 시점에서 이진혁이 승리자인가요.. 근데 프듀 통틀어서 탈락하고 활동 제일 활발해보이는거 이진혁같애 오늘 한끼줍쇼 이진혁 나와? 나 뭔가 이진혁 입덬할거같애 진짜 이진혁 개귀여워 ㅠㅠㅠ 근데 프엑애들 급식 때 태양은 내 손에





황치열 - Be Myself (18.4.24) : 109,1** 7. 유노윤호 - True Colors (19.6.12) : 104,2** 8. 박지훈 - O`CLOCK (19.3.27) : 95,8** 9. 김재환 - Another (19.5.20) : 93,3** 10. 태민 - WANT (19.2.11) : 85,0**





될놈이다 생각했는데 실력이야 X포지션 하드케리한것부터 시작해서 인성도 나쁘지 않았는지 이동욱이 엄청 아끼는것 같더군요 탈락했을때도 자기일처럼 안타까워하던데 프듀 챙겨보진 않았지만 안타까워서 잘됐으면 했는데 요즘보면 예능에도 엄청 나오고 고정프로도 꽤 되더군요 팬덤도 있고





정준영이 사고 치는 바람에... 개인적으로 요새 개그맨 중에 이진호가 웃기던데 좀 아쉽네요 이수근도 이진호 좋아해서 그렇게 예능 같이하면 개인기 시키고 그러던데 ㅋ 아이돌 넣을거면 개인적으론 요새 프듀 출신 이진혁? 걔가 많이 나오고 나름 하는 거 같던데 빅스 라비가



2위에, '특급 프로젝트 그룹' 슈퍼엠이 13표를 받아 3위에 각각 이름을 올렸다. 케이팝의 화제성이 어느 때보다 높은 만큼 미국 진출 후 한류를 이끌어가는 아이돌 그룹의 기대감이 작용한 순위로 보인다. 그 외에도 있지와 악뮤가 11표를 얻어 공동 4위에, 4년만에 재결합한 브라운아이드걸스와 골든차일드가 8표를 얻어



설문조사 1위에 걸맞는 결과물을 거둬들였다. 특히 '러브 포엠'과 관련, 아이유는 "이번 앨범의 주제 같은 곡이고 그 곡을 중심으로 앨범과 공연을 만들었다"고 밝혔다. 그만큼 이번 노래의 화제성 및 대중의 관심도 상당할 것으로 보인다. 그 뒤를 이어 '한류 선봉장' 방탄소년단이 16표를 받아



떨리냐 강승윤이랑 이진혁 초면이래?? 이진혁 시바 개 귀여움 옵단 질수없다 짤털 이진혁 음판 얼마나 팔지 궁금하다 이진혁 잘 생김 진짜 이진혁 귀엽다 업텐션 9일에 나오는 웹드ost 이진혁도 같이 부른걸까?? 이진혁 잘잤어요 스윗해ㅜㅜㅠ 이진혁 부승관 저 노래를 아냐 이진혁 진짜 매력쩔어ㅋㅋ 이진혁인가 저사람한테



한거지 내가 이진혁 연습생 폴더가 있거든 웅장하고 쎈 노래 좋아하면 이진혁 빌런 들어조ㅠㅠ 이진혁 강승윤 한쪽 덬인데 다른 한쪽 미친듯이 호감됨 그냥 이진혁은 안무만 좀 아쉬움 이진혁 덕질 매일 새로워 이진혁



찍고 참치길만 걷자ㅏㅏㅏ🐧🐧🐧 이진혁 예능 고정3개인데도 딱히 이런플없었는데 드라마 들어간다니까 별소리다나오네 예능때도 기사내고 다했는데 장성규 라디오 화제성이 이렇게 좋아?? ㄷㅋㄷㅋ ㅎㅎㅎ마쟠ㅋㅋㅋㅋㅋ탈덕따위없엌ㅋㅋㅋㅋㅋ 그냥 열일하네~하면 될것을ㅠ 이진혁뿐만 아니라 모든 돌이 주어임 이런 케톡에 있는 나도 ㅂㅅ인거 암 ㅠㅠㅠㅠㅠㅠ예뻐라ㅠㅠㅠ우리애기ㅜㅜㅜ 두 사람 뭐야 엄청 튀네 ㅋㅋㅋㅋ 어떡해ㅠ드디어 본다ㅠㅠ 곡을 잘 받았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