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전부터 많이 힘들었어요. 그래서 개인적인 사정으로 몇년 전 부터는 명절은 혼자 따로 보내고 있는데요. 그게 안타까웠는지 동네 사장님단들이 어차피 오늘은 분위기 보고 일찍 들어갈거니까 집에만 있지말고 나오라 하셔가지고 가게에서 뒷풀이 합류해서 제가 뭐라고 냉동삼겹살 먹고 싶다고 하니깐 "쉭이가 냉동삼겹살 먹고 싶데~" 하면서 드물게 연 가게에 같이 와서는 풀린



마상규현 위로피오가 다시 한 위로 수근이 맞춤 피오 표정 = 내 표정 우루과이에 이은 상상도 못 할 표정 ㅋㅋㅋ 소고기나 굴보쌈도 현실적인 메뉴인데 냉동삼겹살 에서



오빠 맛있는거 많이 먹어 허영만쌤(만화가)랑 같이 밥 먹는 프로에 나왔거든 메뉴가 냉동삼겹살 잘 먹고 있다가 쌈을 싸더니 호 불어서 식힘 그러더니 허영만쌤한테 쌈 내밀더라 덧붙이는 말이 "제가 쌈을 잘 싸요" 별거 아닌데 넘 센스있고 이쁘다ㅋㅋㅋ 잘 웃고 진짜 이쁘다 괜찮겠죠? 괜찮아야합니다! 고기는 항상 옳습니다! 냉동삼겹살 정식이 걸려있음





: 삼겹살, 집에서 불판 아니면 후라이팬에다가 구운다고 생각해보면 그때의 단점이 없음(연기, 기름, 설거지 등등). 맛은 상당히 괜찮다. 단점 : 그래도 불판에다 구워 먹는데 맛난다. 시간이 많이 걸림에도 불구하고 한번에 구울 수 있는 양이 적다. 술안주로는 별로. 시간이 오래 걸리고 귀찮음. 밥한끼 먹을때 필요한





왔습니다 by 수원회관 쉭한도시남자의 오늘의 한 잔 냉동삼겹살 일반 삼겹살이랑 달라? 냉동삼겹살 에어프라이어에 바로 넣으면 정육 잘 아시는분 계신가요 (냉동삼겹살 상태 이미지 있어요) 나도 냉동삼겹살 좋아해 오늘 저녁은 오빠 따라서 삼겹살 먹어야지



눈으로 윙크샷 까지 찍어 주시네요. 참 이렇게 좋은 사람들을 만나다 보면 미뤄두었던 창작의 의지가 생겨요. 언제가 꼭 "나 걔 아는데?" 하면서 뻐길 수 있는 글 하나 쓰고 싶네요. 확실히 더 맛있음? 어떻게 되나요? 속 안익고 겉 타나요? 통삼겹 아니고 그냥 슬라이스 삼겹살이요 지금 바로 해줘야 하는데.... 어제





반찬으로는 좋다! 끝. 수원회관가서 혼내주고왓습니다 젊은사장님이 인상이 푸근하더군요 2명이가서 냉동삼겹살 2인분에 백반하나시키니 저렇게 반찬을 많이줘서 또 혼냈습니다 혼내주러들 가시죠!! GIF 쉭한도시남자의 오늘의 한 잔은 냉동삼겹살에 소주입니다. 옛말에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 이런 말이있죠. 근데 참 저는 명절이





갑자기 확 현실 같았어ㅋㅋㅋㅋ 동네 이마트에서 9,900원에 구입(1kg) 바닥에 종이호일, 소금 후추 뿌림 200도에 15분. 맛은 불판에 구운 맛이 100이라면 대략 95%? 더 오래 구우면 바싹한 맛이 더 날듯 합니다. 장점





어제 식당에서 삼겹살 먹었다는 타오빠 박하선 말 진짜 이쁘게 한다ㅋㅋ 에어프라이어, 냉동삼겹살 도전 합니다! [신서유기7] 형들이 어떻게 이럴 수가 있어요?!!!!!! 이걸 몰라?!!!!!! (feat.애청자분노) 짤ㅇ 아론이 어제집가서 냉동삼겹살 구워먹었다는데 갑자기 현실감 느껴짐 냉동삼겹살, 에어프라이어로 구워본 후기 혼쭐내주고



이기면 5초동안 식사 놀라는 하얀갱얼쥐스 친구 대분노 ㅋㅋㅋㅋㅋㅋㅋ 알고 속터지는 피오가 위로해 줌 ㅋㅋㅋㅋ 퀴즈 풀다 발라드탈트 왔는지 다들 ?? 애청자 분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