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둥지둥) 패스 개인기 볼터치 헤딩(진짜취약)등은 세계적 월드클래스 선수들과 비교시 아직 많이 모자르다고 생각하고요 1대1일 돌파능력 거의 안돼고요 뒷공간패스나 공간없을시 아무것도 않됍니다.(솔직히 크랙이 거의 않된다는 말입니다. 에릭센같은 유형의 선수가 없거나 자신이 좋아하는 조건이 안나오면 암것도 못하는 반쪽짜리 선수라는 느낌도 듭니다.) 조건형월클인가요? ㅎㅎ 월클들과도 꿀리지 않을 수준은





'스카이스포츠'에서 분석위원으로 활동 중인 찰리 니콜라스는 코너인 '찰리의 예측'에서 토트넘이 왓포드와 1-1로 비길 거라 내다봤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대로 끝나면 미래에서 온 분? ㅋㅋㅋ 에릭센이 전방까지 수비하러 뛰는데 옆에서 설렁설렁 어떻게 하면 저렇게



여기 있는걸 보고 기쁘다고 해서 약간 실망했어, 왜냐면 난 스카이스포츠 사람들이 내가 스카이스포츠에 계속 있기를 바란다고 생각했거든 ㅋㅋ" "(스카이 스포츠 직원들에게) 우리는 친구이고, 너는 내가 그 일을 즐겼다는 것을 매우 잘 알고 있을거야. 그건 정말 나를



토트넘은 시작부터 상대를 몰아쳤다. 전반 12분 2선에서 은돔벨레의 패스가 들어갔다. 케인이 잡은 뒤 바로 슈팅을 때렸지만 빗나갔다. 22분에는 손흥민이 왼쪽 측면에서 상대를 흔들고 슈팅했다. 또다시 골문을 외면했다. 즈베즈다는 28분 한 차례 날카로운 역습을 시도했다. 그러나 토트넘 골키퍼들이 막아냈다. 즈베즈다의 찬스는



끝나는 망상 만화인데 중간에 에릭센 얀 루머로 내용 들어가는거보고 개놀랐다ㄷㄷ 구독자 개많는데 저런걸 올리고도 고소를 안당한다니 이새끼 미친놈임 진심 완전히 갔는데요 상태가.. 팀 떠나는건 확실한거같은데 이전에 링크나던 팀들도 영입 보류할만한 상태아닌가 싶네요. 아



리버풀의 전술때문에 어쩔수 없는 것이었죠. 케인을 욕하기보단 오히려 혼자만 뚫어냈던 손흥민이 괴물같다고 칭찬하는게 맞는것 같습니다. 빠른 PK이후 리버풀은 누구도 뚫을 수 없는 팀이 되어있었기 때문에 케인이 욕받이가 되는것이 좀 안타깝습니다. 영국 압박이 없다고는 말을 못하겠으나 포체티노가 케인을 정보를 고려해서 선발로 뽑았다고 인터뷰도





간 팀인데 홈에서 완벽하게 발리는 군요 수비도 공격도 안됩니다 에릭센은 거의 태업 중이고 케인도 예전에 비해 존재감 부족하고 알리도 컨디셔누아직까지는 안 올라온거 같고 팀이 엉망 됐네요 손흥민은 이적 기회 있으면 가야할 듯 케인 별로 알리도 컨디션정상아님 에릭센 맘 떠서 폭망 똥돔 적응 아직 몸값 못함 먹튀스멜 시소코 작년포스 안나옴





아무도 없을거야" "문제는 그런 젊은 선수를 갖춘 클럽이 있고 아닌 클럽이 있다는거지. 나는 스콧 맥토미니, 라파엘 바란, 마리오 발로텔리 같은 선수를 어릴 때 만나는 행운을 겪었어." "내가 거쳐간 대부분의 클럽에서 나는 어린 재능들을 가졌기에 나는 운이 좋았어. 만일 토트넘이 좋은 어린 선수들을 배출하는 훌륭한 아카데미를 가졌다면 그또한 나이스한 일이



이야기 민감한거 아는데 흥민이를 팔자 이소리가 아님) 에릭센 자계 나가지 토비 나가지 벨통 나가지 돈 어디서 끌고올건데? 조루새끼가 미쳐서 돈 풀 확률은 0 단 1퍼도 없음 풀백 양쪽 다사야지 중원은 에릭센 나가고 대체자 사야지 공격수도



us. “My decisions about starting him or not starting, selecting or not select, will be based on a perspective of a future. I cannot hide that. It will also be based on a perspective of a future. We hav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