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가 발급해준 것과) 다른 것으로 봐 위조가 분명해 보인다.”고 진술했다. 검찰은 최 총장 소환 조사가 끝난 직 후 9월 6일 정경심 교수를 사문서 위조 혐의로 기소했다. 조국 장관 후보자의 인사청 문회가 열리는 도중이었다. 9월 7일이 되면 사문서 위조의 공소시효가 끝나게 돼 어 쩔 수 없다는 이유를





워너원 스타라이브 나온거 개놀랐넼ㅋㅋㅋㅋ 근데 저번에 피디수첩 집단소송 당하지 않았음? 스타쉽 압수수색 1순위였구나........ 기사떴네 어제 피디수첩 별거없었단 애들은 ㄹㅇ 범인이거나 울며 부들거리고 별거없다며 정신승리하는 애들이거나 프듀는 시즌1,2에서는 안피디 픽이 잘 안된 모양이네요 Pd수첩 보세요. ^^ 스타쉽에 반응 뜨거운건 피디수첩에서 털린 거중에 젤 수위





중이었는데 ㅠ 보고 얘기하자 더 정신차리고 살겠습니다. /samsung family out 어제 스트레이트, 지금 뉴스데스크, 그리고 11시에 할 피디수첩 삼연타 가는군요. 엠비가 조져논 마봉춘 제정신 돌아오는데 참 오래 걸렸습니다. 안태근 사건도 자세히는 처음 알았네요.. 사람의 탈을 쓴 악마들끼리 챙겨주며 사는 세상이네요 방송 끝나고





박정희와 503의 대학이죠. (+++) 떡밥을 강화합니다. 기사 하나를 먼저 보시겠습니다. 피디수첩에서도 다뤘던 내용입니다. 아이스버킷 챌린지를 하면서 최성해 총장은 다음 타자로 조국 (당시) 교수를 지목했습니다. 하지만 조국 교수만을 지목했던 것이 아닙니다. 강력한 후보자 중 하나로 떠오른 우동기 전 교육감도 같이 지명했네요. 둘 사이의 친분은 확실한 것으로 보입니다. 클리앙 눈팅하는 기자분들, 달리세요. 아침 기사들에 광우병 피디수첩 선동을 비유하며 어제껄 물타려고 하네여 ㅡ.ㅡ 화력 집중



분들좀 많아졌음 좋겠어유~ 피디수첩 무슨 스릴러 영화 보는 느낌이네요 ㅎㄷㄷㄷ 피디수첩 보니 내가 김시훈이었으면 조커됐다 이거 영화로 만들면 딱이겠네요... 피디수첩 흐름 존나 깔끔해 아학증언>아학끌어올린프엑증언>조작유착>씨제이윗선>경제적이득 정산까지 피디수첩 연습생 동군 그냥 가명이지? 소속사에 반발하기 힘들어서 어쩔 수 없이 따를 거면 끝까지 고굽척 하든가 입은 왜 털었대? 근데 피디수첩 이건 너무





살아라" 막말 82. "낙하산 김인규 사장" 비호하는 KBS 기자, 국정감사실에서 최문순 의원에 폭언 83. 병역기피에 세금 탈루 의혹 김황식 총리, 복지 정책 비하 과정에 지하철 노인 공짜표 따져 물어 84. 추석 연휴 서울시 침수 사태, 청계천 등 서울시 전시성 사업으로 피해가 켜져, 언론은 그러나 외면.... 이날 KBS 아침마당은 "MB 눈물" 신파극 연출 85. 4대강 공사장에 대규모 폐기물



공개되지 않게 되었습니다. 한학수 피디 페이스북에 기각되었다고 나옵니다 오늘 정상 방영됩니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올팬기조니 갠팬기조니 확실하게 조사한것도 아니고 팬들 다 보고다는것도 아니면서 여기서 땅땅은 왜함 개어이없다 화요일 기대된닼ㅋㅋ 진짜 빨리 찐순위 나오고 마무리 좀 됐으면 좋겠다 ㅠㅠ 기자들 지들 쉴드칠 때 매번 떠드는 얘기가 국민의 알권리와 권력 견제와 감시. 검찰 권력에는 딸랑이 노릇하면서 현



오세훈 서울시장만 주민투표 관련 정보와 자료를 제공 209. 무상급식 주민투표, 26만건이 "가짜서명" 불법기재 - 무상급식 주민투표안 강행, 절차상 법령 위반 - 오세훈 시장, 사퇴 카드로 주민투표 본질 왜곡 .. 결국 사퇴 - 소망교회 등 대형교회, 무상급식 반대 "오세훈 지지" 로 비난 받아 210. 여성가족부의 대중가요 "19금" 심의 논란, 2PM과 비스트 노랫말도 유해.."술 담배" 노랫말 트집잡아 / KBS 가요심의 잣대 논란, 4대강·용산참사 등



제작 유통 못하는 법이 있다는거 ㅇㅇ 피디수첩 유준원 표창장 한방 정리 백토 유튭 좀만하면 20만까지도 가겠네요 피디수첩 사람들 많이 봤나봄 피디수첩 보면서 정말 열받네요 피디수첩. 필리핀을 당장 여행금지국으로 지정해라 ⑩ 검찰과 증권사 '회장님' - 뉴스타파...avi.. 아니 그래서 여론반전은 '언제' 되냐구요 엠비씨하면 생각나는 시사교양프로 피디수첩 보면 검사에 대해 다시 생각하게 될듯 와 피디수첩 김형준 아직도 검사네요 피디수첩





까질줄은 몰랐으니... ㄹㅇ정병온듯 김형준 검사 현직 검사입니다. 끈이 길고 튼튼하네요. 더쿠펌 동양대총장이 자한당 최교일과 결탁해서 미리 상의후 검찰조사 받으러간 정황이 있는 녹취록. 그 후 기소자체도 무리수.(현직검사 인터뷰) 표창장에 직접 날인이 위조라는 기소내용인데 (전문가가 위조 아님 결론) 이후 검사가 말 바꿔서 표창장을 복사(혹은 스캔)해 합성해서 위조했다 (역시 전문가가 RGB와 프린트의 차이점때문에 위조아님 결론) 기소장 변경역시 이미 기소를 한 내용에 대해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