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람이라고 토크쇼 진행자 할 만하다고 그때 이유도 들었던 거 같은데 수십 년 전이라 기억이 안 난다 그ㅜㅜ대여~~~~ 드라마 첫사랑 주연 최수종 이승연 기타등등 아이걸 왜 아능겅야 첨본 그때부터 내맘은





예전에 언어학 교양 들을 때 교수가 이승연이 정말 달변이라 그러더라 보고이써도 보고시픈 보고이써도 보고시픈 나 첫사랑물 드라마 좋아했는데 딱하나 극혐한게 첫사랑에 최수종 이승연 럽라였어 ㅋㅋ 근데 이승연 뭐 일있었어?? 근데 이승연 뭐 일있었어?? KLPGA 신인왕은 조아연이 쉽게 탈줄 알았는데. 최수종 진짜 불쌍하게 나온 드라마 갑은 첫사랑 같음 25년전 이승연 심은하 김혜수.jpg 이승연은 왕년에 반박불가 탑스타 맞았어?? 참고로 할미 세대임 언어학 강의 중에 그러더라고 이승연씨 말 정말 잘하는

잘했을거라고 하길래 아까 댓에서 헛짓거리만 안했으면 지금도 잘했을거라고 하길래 KB 챔피언쉽 우승으로 임희정이 추격을 하네요. (2400점 vs 2100점) 임선수가 조아연보다 롱 게임이 좀 더 낫더라구요. 그외에도 이승연, 박현경 선수도 예년같음 신인왕 탔을텐데 역대급 경쟁으로 아쉽네요.ㅜㅜ 오히려 임희정이 막판에 좀 더 피치를 올리면 최혜진의 다승을 위협할도

그대의 포로가ㅠ대어써요 최수종이 이승연만 만나면 인생 말아먹는데 진짜 만날때마다 극혐이었어 제발 좀 만나지 말라고 보면서 염불했었음 ㅋㅋ 그때 내가 너무 어려였는지 그러고도 못잊는 사랑이 이해가 안가서 그냥 홧병만 나더라 ㅋㅋㅋ 그때 나는 이혜영 좋아했고 럽라는 배용준 최지우가 취향이었음 아까 댓에서 헛짓거리만 안했으면 지금도

모르겠네요. ps. 한국의 임희정과 일본의 시부노와 외모, 치는 스타일 모두 도플갱어처럼 비슷합니다. ㅎㅎ 뭐 제대로 연애해본적도 없는데 이승연 애비 때문에 ㅡㅡ 대학 포기해 서울로 도망쳐 쫓기듯이 군대가 나중엔 다리도 못쓰게 되고... 동생으로 나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