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9일 밤 10시30분 모하메드 빈 자예드에서 열린다. 윤진만 기자 yoonjinman@sportschosun.com 진짜 19세? ㄷㄷㄷ 잉글랜드 프로축구팀 리버풀이 레드불 잘츠부르크(오스트리아)의 미드필더 미나미노 타쿠미(일본) 영입을 사실상 마무리지었다. 13일(한국시간) 영국 복수 매체는 미나미노가 메디컬 테스트에 통과한다면 1월 1일부터 리버풀에 합류한다고 보도했다. 여기에 미국 디애슬레틱의





승리를 거둘 생각이다. 위르겐 클롭 감독은 1월 이적시장에서 미나미노 영입을 성사시키고 싶어한다. 일본 국대인 미나미노에겐 단 7.25m파운드에 달하는 바이아웃 조항이 있으며, 클롭은 지난 10월 리버풀을 상대로 득점한 미나미노의 영입을 추진하고 있다. 본지는 분데스리가 및 세리에 클럽과 더불어 맨유 역시 미나미노에게 관심을 보이는 수많은 클럽들 중 하나인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 하지만 리버풀은 영입전에서 이들을 제치고 바이아웃 조항을 발동시킬 생각이다. - 프라하에서 넘어가려는데 원래는 사운드오브뮤직 엄청 좋아해서 잘츠부르크 갈 생가이었는데 부다페스트 생각나서 검색해보니까



선수들을 발굴, 기용해야하는 동아시안컵은 벤투의 시야를 넓히고 궁극적인 스쿼드의 양을 보강한다는 측면에서 긍정적인 효과를 줄 수 있는 무대다. 2019 EAFF E-1 챔피언십 대회운영본부장을 맡은 홍명보 대한축구협회 전무이사는 "우리가 우승을 한다면 당연히 더 좋겠지만 그보다는 팬들에게 최선을 다했다는 모습을 보여주는 게 중요할 것 같다"고 전제한 뒤 "남자대표팀은 이번 대회를 통해 새로운 선수를



아부다비의 자이드 크리켓 스타디움에서 현지 첫 훈련을 실시했다. 소속팀 일정상 합류가 늦는 황희찬(잘츠부르크)과 권창훈(프라이부르크)를 제외한 21명 전원이 모두 나와 일정을 소화했다. 손흥민을 비롯해 정우영(알 사드), 이재성(홀슈타인 킬) 등 주말에 경기를 치르고 합류한 이들은 회복에 집중했고 다른 선수들은 1시간 남짓 워밍업 프로그램 후 미니게임까지 진행했다. 첫날치고는 훈련 강도가 제법이었다. '회복조'도 게으름 없었다. 통상적으로 경기를



너무 적은 것 아닌가 싶네요 황의조·황희찬 포지션 엇박자, 벤투의 새로운 고민 희찬이 인터뷰중에 잘츠부르크 리버풀 재밌네예... 혼자 유럽여행다녀올려는데..어디가 좋을까요?? 잘츠부르크 단장 "황희찬만은 후반기까지 남긴다" 미나미노 리버풀 이적 관련 일본 반응, 아시아 시장에서 떼돈을 벌어올 미나미노의 상업적 이득 등 맨유가 리버풀을



반격에 나선 나폴 리가 전반 43분 동점골로 승부의 균형을 맞췄다. 로사노가 오프사이드 트랩을 깨고 날카로운 오른발 슈팅으로 잘츠부르크 골문 구석을 갈랐다. 후반 들어 경기는 더욱 치열해졌다. 양 팀은 교체 카드를 통해 승부수를 던졌다. 잘츠부르크는 홀란드를 빼고 다카를 투입했고, 나폴리도 요렌테가 들어갔다. 황희찬은 후반 41분 슈팅을 날렸지만 크로스바를 넘어갔다. 결국 더 이상





전에서 1 골 1 도움의 활약. 이번 시즌은 여기까지 공식전 22 경기에서 9 골과 급성장하는 것으로, 이적 시장을 떠들썩하게 존재가되어 있었다. 지난 10 일 대전에서 선발 한 미나미 노 골 이야말로 없었지만, 현지에서도 성능이 높은 평가를 얻었다. 이 매체는 리버풀 외에 바이에른과 마르세유가





황희찬 "큰 동기부여 됐다" 황희찬이 잘못했네 오스트리아에 있다가 이동할 건데 파리 vs 베니스 오전 4시 UCL 결과? 잘츠부르크 지린다 100만원으로 떠나는 국뽕 유럽 챔스 축구일정 .jyp 잘츠부르크 골키퍼가 경기를 말아먹네요. 잘츠부르크) 홀란드의 바이아웃이 2천만 유로라는군요? 잘츠부르크 소보슬라이는 어디 링크안남? 잘츠부르크.. 못하네요.. 잘츠부르크 아쉽네요.





관건"이라며 이적 시기를 조금이라도 늦춰보겠다고 했다. 미나미노는 비교적 저렴한 이적료, 위르겐 클롭 감독의 취향에 맞는 플레이스타일로 인해 리버풀 이적이 확정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프로인트 단장은 "아직 결정된 건 없지만 만약 가야 하다면 진심을 다해 응원하겠다"라고 말할 뿐 아무런 부정도 하지 못했다. ㅊㅊ ㅍㅋ 미나미노의 안필드 이적이 임박했다는 점은 일본에서도 큰 화제였다. 2015년 처음으로 국가대표팀에 뽑힌 이래, 미나미노는 A매치



박수는 아니다. 당시 손흥민은 어려운 입장에 처해 있었다. 앞서 4일 에버턴과의 EPL 경기 도중 상대에게 의도 없는 파울을 범했고 그로 인해 고메스가 큰 부상을 입었다. 손흥민도 정신적 충격이 심했는데, 때문에 일각에서는 즈베즈다 원정을 그냥 건너뛰는 것이 나을 것이라는 조언도 적잖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