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섭외의 어려움이 있었는지 없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멤버는 아주 초호화입니다. 저도 보면서 두근두근 했을 정도로요. 다만, 감독이 안정환인 것이 좀 아쉽더라구요. 안정환 폄하가 아니라.. 워낙 연배가 높아서 컨트롤이 어려울 것 같았어요. 오히려 차범근 감독 같은 분이 맡아주시고, 안정환은' 우리동네 예체능'처럼 원활한 경기를 위한 '에이스' 정도의 역할이면 좋았을 것 같았죠. 제가





서울시 마포구 합정동에서 OSEN과 만나 근황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우리나라 간판 유도 국가대표로 사랑받았던 조준호다. 그는 현재 방송 중인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순다열도(이하 정글)'으로 시청자를 만나고 있다. 조준호의 예능 출연이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그는 2017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소사이어티 시즌2’에도 출연한 바 있다. 여기에 '정글'까지.



궁것질꺼리사소 술은 역시 방술이지예ㅋㅋ 하ㅡㅡ 첨보는 여자여씀 더 조아쓸껀데ㅋㅋ 여틀 해버굿낫예ㅋㅋ 트릭좌 뭉쳐야 찬다 출격 뀨디 주말 라디오는 항상 녹방이고... 알지?ㅋㅋㅋ 오늘(12월 14일) 10시~17시는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오 나의 파트,너' 라는 신규 음악 경연 프로그램 녹화가 있음. 뀨디가 단독 MC > 밤에는 21:00부터 JTBC아는 형님 방영되는데 여기 자투리 코너(?) '취업 상담실' 방영



써보신분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치트키 씨름편을 너무 간단히 써먹네요ㅎ 전설들 전부 특집용으로 가능한데 ㅋ 뭉쳐야 넘긴다 뭉쳐야 쏜다 뭉쳐야 달린다 등...ㅋ 재밌네요ㅋ 뭉쳐야 논다로 바꿔로 될듯ㅋ 이번주 축구 안하고 다른 종목들 대결하던데 배꼽잡네요. 서로 비난하고 싸우는게 개꿀잼이네요ㅋㅋㅋ [더셀럽 신아람 기자] 개그맨 문세윤이



여행 예능의 새로운 장을 열 전망이다. ‘정해인의 걸어보고서’는 FNC프로덕션이 제작한다. FNC프로덕션은 FNC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로, 예능 프로그램 제작사다. FNC프로덕션은 오랜 시간 예능을 제작해온 노하우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과 ‘살림하는 남자들2’ ‘사장님 귀는 당나귀귀’, JTBC ‘아이돌룸’ ‘뭉쳐야 찬다’ 등을 기획 및 제작하고 있다. FNC프로덕션은 ‘정해인의 걸어보고서’를 시작으로 예능 제작사의 수익극대화 모델을 제시할 예정이다. 기존에는 제작사가 제작을



레전드로 박태환이 나올 예정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벤투 뭉쳐야 찬다 감독으로 보내고 안정환을 국대 감독으로 넣어야 할듯.. 진짜 벤투는 뭘 하는건지 전혀 모르겠음.. PLEX 서버상에 뭉쳐야찬다와 안녕하세요를 추가했습니다. 에이전트 연결 후 포스터와 프로그램설명까지는 완성되어 나오고 있습니다. 그런데 다른 티비프로와 다르게 해당회차의 정보가 나오지 않습니다. 시즌1을 클릭하면 단순히 에피소드542 이런식으로 나오네요. 에이전트를 tvdb 다음무비 다음티비시리즈로 변경해도





다음포맷으로 농구 하려고 햇을텐데 이걸 또 ㅋㅋ 악플방지용 섭외까지 과연.. 배우 정해인의 첫 예능 도전기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제작 배경에도 관심이 쏠린다. 정해인의 첫 예능 도전작 KBS2 ‘정해인의 걸어보고서’가 오는 11월 중 첫 방송을 확정했다. ‘정해인의 걸어보고서’는 대한민국 장수 교양 프로그램인 KBS ‘걸어서 세계속으로’를 예능으로 재탄생 시킨 작품으로 단순한 여행 리얼리티가 아닌 ‘걸어서 여행하고 기록하는 다큐멘터리’, 일명 ‘걷큐멘터리’라는 콘셉트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외에도 예능 대세 장성규, 이탈리아 아마추어 리그에서 활동했던 알베르토 몬디 그리고 베일에 싸인 ‘레전드급’ 친구들까지 모두 모여 녹화장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다. 특히 신태용의 등장에 전설들은 안정환 감독과 ‘감독 매치’가 성사됐다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안정환의 어쩌다FC VS 신태용의 친구FC가 축구 대결을 펼치게 됐다. 지금까지 전패를 했지만 6개월간 서로 완벽하게 호흡을 맞추고



입장이실까요?? 재부팅이 필요한거면 기능을 자체적으로 넣는것도 좋을것 같아서요.. (주제넘어서 죄송합니다) 참고로 시놀로지 718 환경이고 관리는 쇼다운 매니저(1.01.)로 웹상에서 하고있습니다!!! 쇼다운 버전은 1.55 입니다! 축구 훈련할때랑 경기할때 벌어지는 장면들은 재밌는데.. 출연진들 나이도 있고 예능감도 없고 해서 그런지 입털면서 떠들고 할때는



차지했다. 지난 2015년 인터넷 방송을 중심으로 시작된 '신서유기'는 나영석 PD를 비롯해 강호동, 이수근, 이승기, 은지원 등 KBS2 '1박 2일' 멤버의 재결합으로 방송 초반부터 화제를 모았다. 현재 7번째 시즌을 맞은 '신서유기7'은 입대 등의 이유로 잠정 하차한 이승기와 여러 구설수로 자진 하차를 결정한 안재현을 제외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