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출연해 열혈 홍보요정의 행보를 밟았다. 이어 유산슬의 깜짝 팬미팅 현장이 공개되며 그의 뜨거운 인기세를 엿보게 했다. 한 중식당을 찾은 유산슬은 자신의 이름을 연호하며 그를 반기는 팬들의 모습에 처음엔 영문을 몰라 어리둥절한 모습을 보였다. ‘전분빛깔 유산슬, 내 마음을 싹~다 갈아 엎어주세요’라는 위트 넘치는 플래카드가 유산슬을 절로 웃게 했다. 유산슬은 전국 각지에서 모인 팬들 앞에서 ‘사랑의 재개발’ 라이브 무대를 선사했는데 박자를 틀리는 실수도 있었지만 팬들은 “감동적이고 심금을 울렸다. 데뷔해 주셔서 감사하다”, “가사도 틀리는 모습, 인간적인 면모 때문에 더욱더





데뷔 무대 유산슬 근황 나 유재석이 강다니엘 ㄱㄴ춤 추는거 진심으로 보고싶은데 유산슬은 무려 1시간 20분을 공중파에 나오는데 순위진입이 높지않은데 유산슬 유재석 닮았지 않아? 유산슬 - 사랑의 재개발 cover. 장범준 엥 아침마당에 ㅋㅋㅋ 유산슬 나왔나요 유산슬 부업으로 드럼세션도 한다며 유산슬 피지컬 좋못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산슬 아침마당 전격 출연 케사 아이돌 언니쓰 보고싶다 사랑의 재개발 명수옹 선한일에 2008년 방송에서 유산슬 발언 엠사 연예대상에 유산슬도 올까? 요즘 유산슬 펭수 너무 좋음ㅋㅋㅋㅋㅋ 유산슬 짝퉁 Pic] 이경규가 말하는 연예대상 타는 꿀팁. '놀면 뭐하니' 측 "'아침마당'





요즘 떠오르는 트롯가수 유산슬 - 사랑의재개발 을 들고왔습니다. 무한도전 다시보고싶네요욥.. 매일 1곡씩 업로드중인데요 추천곡을 모아모아 1주일 동안 모은걸 추첨해서 커피 쿠폰이라도 보내드리려고합니당@_@ 곡들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곡이있으시다면 항상 아래 덧글남겨주시면 확인하도록하겠습니다! (�m..구독과 좋아요를 눌러쥬심 힘이됩니당 항상 설명드리지만! 유튜브 노래는 저작권자에게 수익이갑니다! / 절때 올리는 사람에게 가지않아여! 걱정마세여! 듣고싶은곡 추천해주고싶은곡 알리고 싶은곡 있으면 덧글한번주시면 만들어 올려보도록하겠습니다 오늘도





더욱 끌어올렸다. 지난주에 이어진 ‘합정역 5번 출구’ 편곡 회의에서는 ‘박토벤’ 박현우, 편곡의 대가인 ‘정이든’ 정경천, ‘작사의 신’ 이건우의 티키타카 2차전이 벌어졌다. ‘박토벤’과 ‘정이든’의 피아노 합주 속 팽팽한 견제를 시작으로 40년 지기의 TMI 토크가 끝없이 쏟아져 나왔다. 이후 편곡 작업이 끝나고 본격적인 녹음이 시작된 가운데 유산슬의 ‘합정역 5번 출구’ 녹음을 위해 대한민국 음악사와 함께 해 온 전설의 고수들이 총 출동했다. ‘정이든’ 정경천의 진두지휘 아래 한국의 ‘부에노 비스타 소셜 클럽’이라



정속주행 했는데 크락션 누르네요. 2772 107 0 29 이 우주는 시뮬레이션일지도? Part 1 5117 98 32 30 어느 교수님의 기본 예의jpg 9285 82 0 31 김우중 죽은거에 예의를 표하나요? 10547 75 32 32 홍정욱 딸 집행유예 선고 11439 69 44 33 이 우주는 시뮬레이션일지도? Part 2 4328 95 29 34 현대차 공장 근황.jpg 9366 75 1 35 동양대 최성해 총장 근황 20617 29 124 36 마이크 타이슨의 실력.gif 17701



아닌가봐요... 김태호 이 양아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요일이라고 합니다... 48세 드럼영재에다가 엑소막내인 트로트 신인ㄷㄷㄷㄷㄷ 1. 고퀄 팬아트 업로드 시 징벌방 2. 중화요리 검색어와 전쟁 선포 만인에게 용기를 주는 저퀄리티 팬아트 게시판 ㅋㅋㅋ 유산슬 성공했네 무도시간대 시청률을 살렸잖아 작년에도 이영자가 후반에 치고올라와서 받았고 그냥 처음부터 볼까? 라이징인가봐;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천에 온답니다^^ 이제 어린이들이랑 합동무대까지 ㅋ 김태호랑 유재석 케미에 조세호 한스푼은 재밌네요ㅋ 무한도전 시절 젊은층에는 최고의 프로그램으로 칭송받았지만... 인지도에서 취약했던 계층이 노년계층이었는데...





남자가 자기 머리카락을 짬뽕에 담그는 영상부터 아이가 다치는 영상까지 다 찍혀서 결국 그 남자는 경찰서행.. 가게에서 진상 부린거랑 공갈 협박한 건 그냥 넘어가기로 했고, 대신에 다신 가게에 오지 않기로 했지.. 물론 아이가 다친건 우리 가게에서 치료비와 소정의 위로금을 전달했고,,(아버지 뜻이었어..) 3. 너무 일찍 떠난 삼촌. 내가 태어나기 전부터 우리집은 짜장면 집이었어,, 그리고 그때부터 우리집에서 일하던 삼촌이 있었지,, 우리 아버지보다 딱 5살 어린 삼촌,, 그 삼촌이 진짜 재미있었어,, 사람이 거칠어 보이지만 사실 순박하고 정이 많은 사람이었거든 만날 나 어렸을때



하던 사람이라. 가족들도 감당을 못한거지.. 무튼 오늘은 다른 이야기를 써볼까해. 1. 착한 개객끼 의느님. 우리 집 가게가 두 곳이었거든.(하나는 목동이고 하나는 지명을 말해 줄 수 없어- 그 이유는 지금 말할 사람때문이야.ㅋ 신상이 나올 수도 있으니) 두 곳중 한곳이 대학병원 근처에 있었어 그래서 병원 의느님들이 자주 회식을 오곤 했었지,, 배달도 많이 시켜먹고, 사실 그 매장은 다른 곳 보다는 병원이 주 고객이었어, 의사쌤들이 많이들 시켜먹었거든 그 중에 어떤 과의 과장님이 자주 오셔서 요리랑





밤에 유산슬을 조금 보다 잤는데 얼마 못자고 깨서 지금 라면 끓입니다. 면발을 보니 흐뭇하네요 ㅎㅎ 후 이럼 안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전파인가봐 요즘 유산슬로 잘나가는데 초대가수로 전국노래자랑 한번 나가도 괜찮을듯 사진=요요미 인스타그램 [단독] ‘트로트계 아이유’ 요요미, 16일 ‘런닝맨’ 녹화…유산슬과 재회 ‘트로트계의 아이유’로 불리는 가수 요요미가 SBS





'신서유기'와 '놀면 뭐하니?'. 과연 또 어떤 '말 한 마디'가 이들의 색다른 확장을 만들어낼지 기대를 높이고 있다. taehyun@news1.kr 요즘 놀면뭐하니에서 유산슬씨가 라면을 끓이고.. 라면 노래를 만들고.. 라끼남에서 강호동씨가 라면을 끓이고 하는데.. 공중파에서 자꾸 라면이 나오니까... 옛날에 김기춘 메모에 써있던 라면의 상식화?(생활화?)가 자꾸 떠올라서 불쾌해요.. 제가 너무 예민한거겠죠? 라면에 PTSD 생겼어요.. ㅠㅠ/ 2008년 4월 10일 해피투게더 입니다 11년 뒤를 내다본 명수옹.... 10월 21일날 개관한 어린이 창의체험관에 다녀왔습니다. 저희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