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인터넷 기사 헤드라인이 왜 이래요? 방구석 1열을 다시보기로 봤는데, 참 디즈니 명곡 많아요. 아이유 (IU) - IU 10주년 투어 콘서트 [dlwlrma. (이 지금)] 포토북 (w/ Special Blu- (ㅍㅁ) 방구석1열에 장도연 안나오네? 다음주 '방구석1열', 강스포(?!) 주의해야겠네요 방구석 1열은 깊이가 없는 것이 너무 아쉽군요 방구석 1열 오늘 결방인가 하고 검색해봤는데 타이틀이 다 외계어같네요. 타이틀을 AI가 뽑기라도 하나요? 뜻이 통하던지 말던지





보냈어요 ㅎㅎㅎ 영롱한 포토북입니다. 아주 일반적인 씨디와의 크기 비교입니다. 블루레이와 DVD가 같이 들어있습니다. DVD나 블루에이나 똑같은 재생시간이었습니다. 포토카드..? 가 하나 들어있습니다. 이쁘장한 사진들이 잔뜩 들어있었습니다. 너랑나랑 부분의 아이유 참좋다.. 다같이 외쳐보시죠? 방구석 1열에서 조그만 부분이나마 블루레이로 감상가능하니 좋네요. 지금 보는데 개편하면서 짤렸나봐 ㅠㅠㅠㅠ 해외덬인데 이제 글 못쓰니 될때까지 써야지 ㅠㅠㅠㅠ [@@youtub_tag-0@@] 대표적 반전 영화 두편을 다루는군요.



키워드 넣고 검색에 걸리기만 하면 땡이다 이건가요ㅡㅡ? 이번주는 알라딘(애니메이션)이 소개되었는데요. 정말이지 명곡들이 너무 많습니다. 배철수의 음악캠프 작가인 배순탁 씨가 말하길 디즈니 곡 중 개인적 최고 명곡은 A Whole New World 라고 말했는데 정말 그 곡만큼 환상적인 곡은 없지 않나 싶고요 방구석 1열은 진짜 참 제가 좋아하는 영화와 음악을 이렇게 다뤄주니까 너무 좋네요 일요일 밤을 황홀하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