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 드라마구나 , 그때부터는 제가 할 수 있는 방법으로 최대한 공부하고 노력하고 있어요 . ◎ 마지막으로 못다 하신 이야기가 있다면요 ? 나의 나라 > 를 사랑해주신 모든 시청자분들 한 분 한 분께 감사드리고요 . 누구나 그렇겠지만 모든 작가는 누구보다도 자신의 부족한 점을 잘 알 거라고 생각해요 . 그래서 작품을 끝내고 아쉬운 점도 많지만 또 그만큼 발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까 시청자분들도 이해해 주실 거라고 믿어요 .





매우 명확하게 보여줬어요. 내가 전혀 그럴 필요가 없는 것에 대해서도 나는 그렇게 해야한다고 느꼈어요. 나는 누구도 나를 괴롭히도록 내버려 두지 않을 거예요. 만약 여러분이 실망하거나 기분이 상했다면 사과할게요. 하지만 나는 내가 누구인지 무엇을 지지하는지 알기 때문에 절대 고개를 숙이지는 않을



에너지( ATP )를 만드는 재료다. 설탕이든 올리고당이든 꿀이든, 체내에서 담당하는 역할은 대동소이하다. 인간은 적당량의 당분을 먹어야 산다. 나쁜 건 설탕이라는 음식이 아니라, 설탕을 과도하게 먹는 사람 태도다. 소금도 그렇다. 소금은 생존에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사람들이 이것을 필요량보다 5배 이상 많이 먹으면서 소금을 욕한다.” “문제는 양이다” - “나쁜 음식은 따로 없다. 나쁜 태도가



너무나 더럽고 치사하고 못된 사람이죠. (보통 사람들 마음속 깊이 무의식 속에 내재된, 잘난 사람들에 대한 반발심, 복수심을 이용하여 시청률을 올리기 위해, 이런 유형의 사람들이 주로 영화나 드라마에 많이 나옵니다) 이런 사람은 자신의 외부 모습과 내부의 진짜 모습사이의 괴리가 크기 때문에 그 벌어진 두개의 원 사이의 간격 만큼 스트레스가 무척 큽니다. 이게



많았다. 성격도 되게 털털하고 꾸밈없는 분이시다. 극중 청아의 모습 그대로였다”고 회상했다. 진호은은 영화 ‘항거’, 넷플릭스 드라마 ‘좋아하면 울리는’, 웹드라마 ‘아름다웠던 나의 우리에게’, ‘고,백 다이어리’ 등에 출연했다. 독립 장편 ‘CRAZY’, ‘변신(가제)’, ‘매니지’도 예정돼 있다. 한림예술고등학교 패션모델과를 졸업한 진호은은 “부모님이 모두 패션 의류 쪽 종사자이셔서 저도 영향을 받은 거 같다. 옷을 입는걸 좋아해서 연기하는 선배님들





있었어 입니다! !えへん! 여러분의 추천 영화 라든지 드라마 라든지 애니메이션 이라든지 알려주세요 ~ 크리스마스 선물, 나는 중학생에서 산타 와서 않습니다! 하지만 사이에 정말오고있었습니다. 정말입니다. 크리스마스 가족 여행에서 마지막으로 집 나온에 돌아 오면 선물이 현관 나무 아래에두고 있었고, 편지도두고 있었고, 우리 집의 산타는 누구





느낍니다 선생님께 항상 감사드리고 응원합니다? Suebong Jin 8시간 전 취임 하자마자 홍석현을 미국특사로 보낸 문재인 그리고 jtbc에서 촛불민심을 문재인과 결합시킨 유시민. victoria lee 1일 전(수정됨) 노무현은 삼성x파일--> 리움박물관개관식 찾아가고, 문재인은 삼바회계분식-->인도 삼성공장 준공식 찾아가고 ㅎㅎㅎㅎㅎㅎ 어찌 하는 짓들이 똑같은지. 그놈들 머리에서 나온 아이디어들이니 똑같이 반복하겠죠. 똑같이 반복하는데도 속는



민원 안 받는지 궁금해요 한번 올라가서 정중히 부탁했더니 미안하대요 근데 그 뒤에도 달라진게 없어요 매일 와요 마주치면 쌩까고(나쁜말이지만 이 말이 딱 어울려서요) 휙 지나가요 내려와서 들어보라 하고싶어요 뭐...들어봐도 자기 귀엔 사랑스런 본인 자식의 발소리겠죠 예전엔 자매들이 결혼해서 모두 친정 근처에 모여사는것 보면 참 부러웠어요 지금은요 확



‘초콜릿’이 28일 모든 촬영을 마친다. ‘스포츠경향’ 취재 결과 ‘초콜릿’은 이날 대관령 일대에서 마지막 촬영을 진행한다. 이후 작품성과 완성도에 심혈을 기울이기 위해 후반 작업에 박차를 가한다. ‘초콜릿’은 메스처럼 차가운 뇌 신경외과 의사 이강(윤계상)과 음식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불처럼 따뜻한 셰프 문차영(하지원)이 호스피스 병동에서 재회한 후 요리를 통해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는 휴먼 멜로를 그린다. 2004년 ‘미안하다 사랑한다’로 신드롬을 일으켰던 이형민 감독과 이경희 작가가 재회해 방송 전부터 드라마 팬들의 마음을 들뜨게 했다. 이형민 감독은 ‘힘쎈여자 도봉순’, ‘욱씨남정기’, ‘나쁜 남자’, ‘미안하다 사랑한다’ 등을





현재 대한민국의 이런 페미 활동은 남녀간의 혐오로 인해서 시간이 지나면 남성들의 여성혐오도 심해질 수 밖에 없게 되는거죠... 이런 상황을 막아야 하는데...82년생 같은 영화를 만들어서 자기 사리사욕이나 챙길려는 인간들만 득실대니..참 답답할 따름입니다.. 남녀간의 혐오가 하루 빨리 사라져야 어느 정도 균형이 잡힐건데.....82년생 같은 영화가 앞으로도 계속 나올거고...페미코인으로 자기 배속만 챙길려는 쓰레기 때문에 분열만 가속화 되는거 같아서 안타깝네요. 사귀는 동안 행복했었고 찬란하고 아름다웠을지도 모르고. 추억으로 간직하는것도 좋고.. 다 좋다 좋아! 열번 양보해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