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기도 그렇고... 오늘 나혼산 임수향씨 이쁘네요. 여기서 추천받고 보기 시작했는데 존잼이네 우아한 가 그 회장은 왜 임수향이 자기 딸 아니라는 거 몰랐음? ㅇㅋㅌ우아한가에 내가좋아하는배우들 개많이나오넼ㅋㅋㅋ 아니 임수향 어쩜 저렇게 예뻐 임수향은 그냥 예쁘다 난 막회 괜찮은거 같아 오늘 나혼산 이장우도 진짜 웃기고 스튜디오도 엄청 웃기고 재밌어ㅋㅋㅋ ‘우아한 가’ 측 “마지막회 120분 편성 확정,





‘동백꽃 필 무렵’였다. 자체 최고 화제성을 경신하며 3주 연속 화제성이 상승세를 보였으나 MBC 의 약진에 밀려 전주 대비 순위가 1계단 하락했다.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는 공효진이 2위, 강하늘이 6위에 이름을 올렸다. 드라마 화제성 3위는 전주 대비 JTBC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이었다. 전주 대비 화제성 점수가 약 5% 상승했다. 고영수로 출연 중인 박지훈에게 네티즌의 지속적인 관심이 발생하였으며 공승연, 서지훈, 김민재 세 사람의 삼각관계가 어떻게 전개될 것인지 궁금증을 더하였다.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는



연극을 많이 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그 이유에 대해 "연극에서 얻는 에너지가 있어요. 캐릭터로 공간을 채워가면서 관객들과 호흡하고, 그런 에너지를 쌓아가는 게 배우의 공부예요. 그런 것 없이 자꾸 신에서만 어떻게 해보려고 하니 젊은 친구들이 벽을 넘기가 힘든 것 같아요. 어느



이장우는 조용히 거리를 걷고 생각에 잠기며 캐릭터가 겪을 상황에 빠져들었다. 이윽고 임수향은 가슴을 치며 터트리는 울음 끝 차갑게 굳어버리는 열연을, 이장우는 대사 한 마디 없이 아프고 슬픈 감정을 그려내는 강렬한 눈빛 연기를 펼쳐 현장을 숙연하게 만들었다. 제작사 삼화네트웍스 측은 “임수향과 이장우가 고뇌와



극으로 치달은 가운데, 어떤 ‘반전 엔딩’이 완성될 것인지 궁금증을 끌어내고 있다. 이와 관련해 16일 부쩍 가까워졌던 두 사람이 갑작스럽게 확 멀어져 서로 거리를 둔 채 걷고 있는 애끓는 ‘온도차 투 샷’이 공개돼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극 중 모석희(임수향)는 말라버린 눈물자국을 훔치며, 허윤도(이장우)는





깔끔하면서 단아하고, 목표지로 가는 당당한 여성의 모습을 모던하게 표현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제가 과하게 표현하려는 것이 있었는데, 우리 시대에는 그렇게 배운 것 같아요. 요즘 젊은 친구들을 보면 과장된 표현 속에서 자기를 표현하려고 하지 않아요. 그 모습을 보고 깨우친 게 많아 한제국에 적용해 본 것이 많아요." "후배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이 있냐"고 묻자 배종옥은 "인터넷에 자신과 관련된 글을 보지 말라고 조언해요"라고 답했다. "악플 때문에 많은 연예인들이 고통받고 있어요. 저는 굳이 보지 않아요. 인간은





1987 - 김옥빈 김주현 문근영 박하선 오연서 이주연 임세미 천우희 한효주 ㄱㄹㅎㄷ 신기생뎐 여주가 임수향이던데 나이는 35정도 몇년차로 애 셋 놓는걸 다 봤는데 애 낳고 두달 뒤면 몸매가 딱 원상복귀! 알바로 영어 가르치고요 미모는 임수향 비슷 남이라 사진을 못



가는 당당한 여성의 모습을 모던하게 표현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제가 과하게 표현하려는 것이 있었는데, 우리 시대에는 그렇게 배운 것 같아요. 요즘 젊은 친구들을 보면 과장된 표현 속에서 자기를 표현하려고 하지 않아요. 그 모습을 보고 깨우친 게 많아 한제국에 적용해 본 것이 많아요." "후배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이 있냐"고 묻자 배종옥은 "인터넷에 자신과 관련된 글을 보지 말라고 조언해요"라고 답했다. "악플 때문에 많은 연예인들이 고통받고 있어요. 저는 굳이 보지 않아요. 인간은 누가 나를 싫어한다는 사실로부터 자유로울 수





배우의 공부예요. 그런 것 없이 자꾸 신에서만 어떻게 해보려고 하니 젊은 친구들이 벽을 넘기가 힘든 것 같아요. 어느 순간 이름을 얻어도, 그 이름을 뛰어넘는 작품을 하지 못하고 머무는 느낌이에요"라고 설명했다. "연극을 몇 달씩 하고 나면 드라마나 영화에서 캐릭터를 만들기도 편하고, 긴 대사가 나오는 게 불편하지 않아요. 젊은 친구들은 긴 대사가 나오면 잠 못 자고 외우는데, 저는 몇 장짜리도 그냥 해요. 물론 중간에 틀릴 수 있지만, 연기로 몰아갈 수 있는 힘을 연극에서 배우는 거죠. 그래서 연극을 놓치고 싶지

invalid-file



특히 강기영 훈민액션정음 그거 너무 웃김 모음집 43분짜리인가 보고 많이 웃었음 장도연, 손담비, 임수향도 엄청 열심히하고 좋던데 아쉽다 내가 이걸 왜 몰랐지 차라리 요즘했음 반응좀 있었을까? 우아한가 보고 있어요. 임수향의 친부는 왕회장,알고 있었던 엄마는 친모가 아니라면요. 누가 임수향 엄마인가요? 임수향 손담비 강기영 송강 장도연 김상호 양세형 유재석 조합 갓벽했는데ㅠㅠㅠㅠㅠㅠ 이장우랑 이규한 임수향ㅋㅋㅋ이장우 살 진짜 많이뺏네 '동백꽃 필 무렵'이 시청률과 화제성을 모두 잡았다. 드라마 화제성 1위는 2주 연속 KB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