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스로 이루길 기대했습니다.. 그러나 피의사실공표라는 정말 간단한 조항하나 못바꿨습니다.. 법무부내 검사들 여전히 많으며 법무장관의 인사권조차 마음대로 못했습니다.. 관행이란 이유로 뭉개졌습니다.. 헌데 윤석열을 임명하고나면 윤석열이 검찰개혁의 행동을 보일줄알았으나... 여전히 박장관의 향동을 묶기만했을뿐 검찰 장악을 못하고있습니다.. 가장 큰 문제의발단이 법무부의 요직중하나인 수사비 책정하는 자리가있습니다.. 그자리에 윤석열이 자신의





줄께!!! ㅋㅋㅋㅋ 아래에도 또 글이 올라왔는데, 장관의 딸... 능력이 안되는데, sky중에 한 대학에 입학한거 아니냐, 일단 아직도 이런 문제제기 하는 분을 정의하고 싶은데, 장기간 해외 체류로 한달정도 국내 언론을 접하지 않은 사람 빼고는 '게으른 사람'으로 말하고 싶네요. 이제와서 쉬다 못해, 썪어 없어진 떡밥인데, 뭔 짓인지...





자신이 행동의 비현실성과 거짓을 진실로 믿으며 자신의 행동이 사회에 얼마나 큰 해악을 끼치는지 모르는 듯하기 때문이다. 한편으로는 스톡홀름증후군도 보이는 것처럼 느껴진다. 인질이 인질범에 동화돼 오히려 그들에게 동조하는 현상이다. 저소득 저학력 고령자들을 지지기반으로 삼아 압박하는 자유당과 그들을 지지하는 저소득 저학력 고령자들 때문이다. 물론 이는 지지자들의 잘못이



비롯한 3개의 거점청에만 특수부를 반부패수사부로 개편하여 필요 최소한도로 설치하는 내용 등으로 10월 중 검찰청 사무기구에 관한 규정 개정을 추진하겠습니다. 인권 중심의 절제된 검찰권 행사를 위해 잘못된 수사관행을 바로잡도록 심야조사 금지를 포함하여 장기간 조사 금지, 부당한 별건수사 금지, 수사 장기화 제한, 출석조사 최소화 등의 내용을 담은 인권보호 수사규칙을 10월 중 제정할 예정입니다. 현재 법무부 훈령인 인권보호수사준칙을 법무부령인 인권수사 보호규칙으로





국민들께 약속드린 대로 이 자리에 있는 마지막 순간까지 최선을 다해 검찰개혁에 매진하겠습니다. 장관의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국민들의 여망 덕분에 검찰개혁의 과제들은 하나씩 해결되고 있고 해결되어나갈 것입니다. 앞으로도 아낌없는 지도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조국 법무부 장관이 취임 한 달을 맞아 종합적인 검찰 개혁 방안을 발표합니다. 조 장관이 취임 이후 직접 브리핑에



이 원내대표는 검찰개혁 등 사법개혁안 처리를 위해 야당의 의견을 경청하겠다고 했다. 다만 "국회선진화법을 무기로 질서있고 과감히 검찰개혁과 정치개혁을 이루겠다"고 물러서지 않겠다는 뜻을 분명히 했다. 검찰개혁의 핵심인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 설치에 반대하고 있는 한국당을 향해선 강한 유감을 표명했다. 이 원내대표는 "황교안 대표부터 바뀌길 촉구한다"며 "검찰개혁이 정권의 검찰 장악 시나리오라며 '공수처법'을 다음 국회로 넘기라는 것은 지나쳐도 너무 지나친 독단적 오만"이라고 거칠게





나옴!!!!!!!!!!! 사람을 넘 믿는데??????????ㅋㅋㅋㅋㅋㅋ ㅅㅂ 파도 나오는건 이런거 밖에 없어 ㅋㅋㅋㅋㅋ 이런 고차원 개그가 또 있을까?ㅋㅋㅋㅋㅋㅋㅋ 베충이들은 이 글 이해 못하면 댓글 달지 마라 ㅋㅋㅋㅋ 사모 펀드가 뭔지도 모르면서 ㅋㅋㅋㅋㅋㅋ 자...정부가 조국을 강행하는이유... 그리고 야당이 조국을 절대 반대하는이유... 그이유는 다음과같다 봅니다.. 지금이 검찰개혁의 마지막 기회이기 때문입니다.. 속된말로 정부가 지지율하락을 각오하면서도 강행하는 이유가 뭘까요? 심지어 윤총장이.사전에 조국에대해 말을했다는 말이



한국 부는 미국. 이건 빼박 법위반일텐데.. 이거 떠드는 기뢰기들이 없네요. 이거 초중등 교육법 위반 맞지 않나요? 익성과 김건희씨의 관계는 그리 큰 주목을 받지 못했고, 사실상 가짜뉴스라고 확인도 되었고요. 그런데 오늘 검찰이 그 관계를 부각 시키는 것을 보고 감이 왔습니다. 익성과 김건희씨와의 관계를 노출함으로서 지켜야 할 그 무언가를 지키려는 의도로 보입니다. 그것이 윤석열의 급소입니다. 저는 그것이 장모스캔들(부인과 윤석열도 연루된)이라고 조십스럽게 추측해봅니다. (윤석열이 공수처를 그리도 반대하는 이유로도



공수처 설치에 관한 입법화가 곧 국회에서 진행될 것입니다. 국민들께서도 검찰개혁이 완성되도록 끝까지 힘을 실어주시기를 바랍니다. 검찰도 국민과 함께 적극적으로 검찰개혁을 추진하고 있고 검찰개혁의 주체이자 관련 사무의 전문가로서 세부적이고 구체적인 해결 방안을 제기해 줄 것으로 기대합니다. 오늘 말씀드린 추진과제들이 검찰개혁의 청사진이 되어 검찰개혁이 완성되는 새로운 미래로 나아갈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저는



가장납입해 무자본 투자) 2. 조범동: 5촌 숙모한테 돈빌려 PE사의 지분 챙기고, 투자금 받아내 펀드까지 설립 3. 정경심: 믿었던 5촌 조카한테 사기 당함 1. 만약 정경심이 검은돈을 위해 차명으로 코링크PE와 블루펀드를 소유할 목적이다면 공직자 재산신고에서 다 오픈하는건 논리적으로 말이 안됨. 2. 검찰은 조범동이 횡령한 돈을 조국이 정치자금으로 쓸려고 한걸로 각잡았지만 정작 익성 대표이사 전세자금으로 쓰임. = 이거 하나로 조국 약점이 하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