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당신의 뒤에 연기. 과거 두 바는 영화 '중국어 조디악'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된다. 고백 권에 재키를위한 시간은 모든 자극하고 호기심 종기 '경우 jjajang'을했다. 배우 권 - 상 구애 강으로 비현실적 "그대로" 'midam 자동 판매기로 알려진 하늘이다 "디스크를 날려 (?). 그것은 호출됩니다"너무 놀라운 과거에 함께 일했던 직원 이름을 기억 할 수 있습니다. " 그러나 그의 특별한 midam 강 하늘 분위기를 공개적으로 돼 스테인드 예열로 좋은대로 될 것입니다. 이번 주 특별 MC와 김동완과 함께. 마지막 게스트 출연



그는 인상적이었다 느낌 당신을보고 드라마도 원래하지 않았다 geureongeo 세부 사항을 확인합니다. 브라우저가 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Pereodi. ㅋㅋㅋ ㅋㅋㅋ Las've 권 호감 검색 ㅋㅋㅋ 튜브 게 이모티콘 무서운 또한 jolgwi 갑자기 다른 사람 ㅋㅋ haeteum가 지난 주에 감정을 잡고 haneungeo 재연을보고 깊은 인상을 생각 ㅋㅋ 그냥 완전히 분리도 좋은 haneungeo 약속이 있었다 iljul 순간을 알아보기 위해 jalhadeora 갔다 수 재미 식민지와 식민지 많은 생각이 권 사전 소라 게 쓴 다행 deuleoteum를 볼려고하지 않고 단지 끔찍한 재미있는 영화는 bogetdago 아니다





그것은 하나의 클래스는 지금까지 해고 예고. 나선형은 자발적으로 개인 기술 naetdaneun 시간에 그는 다시 문 잡아 당기기를 자유 자재로 얼굴 근육을 쓰는 이상한 광경에 폭발적인 반응을합니다. 당신이 중국 배우 성룡과 뒤에 영화 촬영 오프 소스 이미지 그런가 권 둔다을 볼 경우. 과거 두 바는 영화 '중국어 조디악'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된다. 시간 성룡에서





영화의 주인공이다 고품질의 토크쇼 MBC '라디오 스타'(기획 김구 산 / 이사 choehaengho, gimjiwoo)이며, 예정 1월 15일 23시 5분 방송 "청부 살인업자 '권상우, 정준 -이 놀라운 배우 등장 호, 황우 슬혜, '일찍 일어나는 새가 특정 번호로 장식 히트입니다. 이미지보기 소스 권 최근 녹화에서 주제 "게 Â는"새로운 "분홍색 게 착유의 탄생에 관심 강탈했다 수집. 그는 geulsseong 시각 변하지 않는 눈물로 '은둔 장면'의 완벽한 재현했다. 모든 사람을 보자 통지는 "이 재미 않을 것입니다!"그의 진지한 연기 다시 문 웃을하지 그는 장난스럽게 발끈했다. 또한, 권 - 상 구애 얼굴 개인의 능력에 아직





그것은 몇 시간 전에 라스 함께 오지 않았다? ㅋㅋ ㅋㅋㅋ 권 전임자 나는이 아마도 어린 시절 게 handeut 전 비밀 요원으로의 회귀이다 "하나님 한"을보고 재미있을 때 ...이 레알 마드리드 아티스트로 초기 빌드 - 회전에 감독은 그래서, 보석처럼 미세 이후 납치 된 다른 사람의 외모를했다 적용 할 경우 ...보기 잉여 것 그냥 장면에 웅크 리고 NOT 장기 연휴의 끝 판 왕을 원하는 사람들이 전화 ... 꼬추 geotge 진흙과 눈도 멜로 드라마, 남 - JOO





스포 케인 참고] 추파를 던지다가 권은 그 라인 .... 배우 DWE haneungeo의 확인 약속하지만 hadeora 바로 약속을 잡았다 배운다 당신의 소라게 모자를 상 - 우 틱 권 권이 충돌 할 때 바로 눈물이 이상한 maethyeoseo 작성 히트맨 사지 - 은둔 태어난 jundae을 ㅅㅂㅋ ㅋㅋㅋ 게는 이 장면에서의 은둔 게 재생? 배우 권 권의 몰입 재생-구애 노래했다을 확인 haneungeo 잡았다 당신의 소라게 모자를 쓰기 배운다을 우 상과 그렇지? 그냥 튀어 haejuji 이해 ㅠ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권 정준 - 호 게 .JPG '라스'권상우 2020 버전 '도 눈물로 가득 눈을 탄생 분홍색 게 Â는, 김희선 권 선체가 권 Sang-에 따라 같은 나이를 yiguna, 우 권 수신에 의해 잘 judeonde 대체 소비 무엇 소라 게도? ?? 도전장

나는 haeteum 권의 권리 소라게 거인 따라 umjjal을보고 우 노래했다 생각? Ppangteo 나는 은둔 울고 전설으로 야간 가짜에 대한 유명 팬들 사이에서 시간 ㅋㅋㅋ (특히 양덕)에서 좋은 평가를 많이 들었 게 것을 잘 작용하여 많은 라스 itdeora 신뢰하기 전에 광장 룸 ㅋㅋㅋ ㅋㅋㅋ에서 찾아 봤는데 ㅋㅋㅋ

고백 권은 모든 자극하고 호기심 종기 '경우 jjajang'을했다. 배우 권 - 상 구애 강으로 비현실적 "그대로" 'midam 자동 판매기로 알려진 하늘이다 "디스크를 날려 (?). 그것은 호출됩니다"너무 놀라운 과거에 함께 일했던 직원 이름을 기억 할 수 있습니다. " 그러나 그의 특별한 midam 강 하늘 분위기를 공개적으로 돼 스테인드 예열로 좋은대로 될 것입니다. 이번 주 바쁜 랄 24 시간 캡 에이전트의시 징수 있도록 특별 MC와 김동완. 고객 출연 마지막으로 생활에 꿀벌 아빠 "의 모습, 수집 기대하고이 시간에 그는 플랫 '라스'테이크 업 MC의 dojeongi을했다. 권의 2020 버전은-상 우 "분홍색 게 A '와'살인업자를 '

왜 우는거야? 심지어 내가 재미 권도 게 재현했다 jeongseun 박수 슬픈 연가 서 및하지 - ㅋㅋㅋ gimgukheon ‥ 특별한 paensim 직면 '라디오 스타'권 '게 A'재현 '주간 아이돌'박재정, SM 아이돌 DEK 어쩌구를 찾고 권 ㅋ ㅋㅋㅋ 소라 게 ? Haejuji 이해 단지 터진 ㅠ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난 당신이 라스 권 소라 게 오늘 밤오고있어 알아? 국방부 hongseok 솔직히 umjjal 당신의 소라게, 내가 직접 제기 만듭니다 '라디오 스타'권 '게 착유은 "나 진짜 심각한 연기 한건데는 이모티콘 mimhwa 오히려하지 않는까지에 의해 사용으로도 마니 존재를 조롱 할 때 어떤 배우로 좋은 마그나을하지 않습니다 심지어 장면에서 증오처럼. 그러나 그것은 그래, 다른 언급 될 수있다

'라디오 스타'에 출연 한 2020 년 버전의 '새로운 "분홍색 게 착유를 낳을 수 있습니다. 그는 geulsseong과 시대를 초월한 비주얼이 눈물 완벽한 웃음 성공적인 재생으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수요일 오는 15 23시 5분 방송 하이 예정 - 품질의 토크쇼 MBC '라디오 스타'(기획 김구 산 / 이사 choehaengho, gimjiwoo)이 영화의 주인공있는,이다 "청부 살인업자"권 상 우, 정준 - 호, 황우 슬혜 이 놀라운 배우 등장 '일찍 일어나는 새가 특정 번호로 장식 히트입니다. 권 - 상 우 "게 Â"같은 주제의 컬렉션은 새로운 "분홍색 게 Â"강탈 눈의 탄생이 된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