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만들죠ㅎㅎ 2 언제 나올까요. 정말 기대하고 있습니다. 1보다 더 업그레이드 된 것 같아요. 파이널 판타지 14 파판도 트레일러 정말 잘만듭니다. 개인적으로 구 파판14 폭망했을때 내놓은 트레일러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ㅋㅋㅋ 서비스 종료 트레일러인데





잘 만들어서;; 시스템문제나 과금 문제 해결한다는 최근 소식 들어서 기대중입니다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 트레일러 콜옵시리즈 엄청 좋아해서 하고싶지만 제 컴퓨터가 허락해주지 않더군요..ㅠ 슈퍼마리오메이커2 이것도 이시국 게임이긴 한데.. 제발 pc버전도 나와줬으면...ㅜㅜㅜ 리니지2m 기사를 봤는데, 전작에 있던 클래스를 포함해서 이번에 새로 출시하는 린투엠에 클래스가 총 100개가 넘는다고 하네요. 예전에



옵션도 지원한다고 하던데... 일 끝나고 집와서 심심해서 게임기사 보고있다가 리니지2m 기사 있길래 한번 봤는데 몰랐는데 사전예약 5일만에300만 돌파했었더라구요 ㄷㄷ.. 사전예약 하면 출시때 보상 준다길래 그것도하고오는길입니다 ㅎㅎ 사전에약하면 위에 보시는



ㄸ 다행히 이번 리니지2m은 레이드 독점은 할 수 없을거라고... 예전처럼 상위 길드가 독점하면서 갑질하는건 막겠다는거겠죠. 워낙 레이드나 던전에 해프닝이 많았던 게임이기도 하고, 이번에 제대로 인지한거 같네요. 이에 관련해서 예전 바츠 사태까지 생각하면 충분히 고려해야할 부분인거 같습니다. 리니지2m 사전예약홈페이지에 공개된 인게임 영상입니다. 제목은 '월드편'이며 맵 탐방의 느낌으로



오픈월드를 선보이면서 유저들과 춤추거나 같이 상호작용하면서 여유를 느끼게 만들어줌 피파15 챔스가 없던 시절 피파 19 챔스 리믹스가 진짜 소름돋네요 와우 격전의 아제로스: 바로크 사울팽의 막고라 격아 시네마틱들을 시간별로 쭉 놔서 보니 사울팽의





수 있다.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는 올 4분기 출시되로 리니지2M을 시작으로, 다른 게임들도 퍼플에 담을 계획이다. 김택헌 엔씨소프트 최고퍼블리싱책임자(CPO)는 “퍼플은 경계를 이어주고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게임 플랫폼으로 게임 경험의 무한한 확장을 가져올 것”이라고 말했다. 신작 모바일게임들의 출시를 앞두고 진행 중인 사전예약에 수백만명의 인원이 몰렸다. 기대작들의 연이은 등장에 게임팬들이





된다 합니다 다양한 캐릭터 움직임을 넣어서 플레이어간의 상호관계도 강화 한다더군요 이를 응용해서 댄스도 출 수 있습니다;; 거기에 유저가 편하게 게임을 할 수 있도록 신경을 쓰기도 하고, 100개가 넘는 케릭터로 플레이 할 수 있기도 한다던데 게임이란건





개발자들은 독특한 컨텐츠를 잘 만드네요 이 정도까지 구현이 되는구나 와.. 몰랐는데 5일만에 300만돌파했네요 영화보는듯한 게임 시네마틱 영상들 오랜만에 옛날 생각났네요~ 이것도 격세지감... 기대가 많나 봐요 '리니지2M은 명예를 팔지 않는다' 리니지2M 콘텐츠 설명회.gisa 김택진... 리니지2m 월드편 영상 춤을 춥시다 여러분은 기대하는 게임 있으신가요? “에뮬레이터 없이 모바일 게임을 PC에 연동”···‘리니지2M’부터





감상이 가능합니다. 영상을 통해 인게임 분위기를 살필 수 있는 기회네요. 영상 속에서 와이번을 타고 다니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이동수단인지 공격수단으로 쓰일지는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그래픽은 현 모바일 게임 중에 탑급에



들썩이고 있다. 현재 '리니지2M', '달빛조각사' 등의 기대작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은 통상 게임 출시 1~2개월 전부터 시작되며, 예약 참가자들은 게임에서 활용할 수 있는 재화·캐릭터·아이템 등을 받을 수 있다. 게임업체는 게임 서비스에 앞서 이용자를 확보할 수 있고, 확보한 이용자들을 바탕으로 홍보를 진행할 수 있다. 사전예약의 흥행은 게임의 성공 유무를 가늠할 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