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만 있었던 것은 아니었다. 2차 경연인 ‘커버곡’ 대결에서 러블리즈는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식스센스’를 선곡해 무대를 꾸몄다. 평소 활동에서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주로 보여준 러블리즈는 ‘식스센스’를 통해 걸크러시 매력을 선보였지만 시청자들에게 무대 위 표정 등이 ‘식스센스’와는 어울리지 않는다는 평가를 받았다. 케이는 이러한 의견에 대해 “사실 저는 러블리즈의 기존 이미지를





스마트기기와 페어링할 수 있습니다. 먼저 꼭지점의 화이트 전원 버튼을 약 3초간 누르면, 블루 LED가 점멸하면서 페어링 모드로 들어가게 됩니다. 이때 블루투스 기능이 On으로 된 스마트기기에서 BT-60S CUBIC을 찾아 선택하기만 하면, 그것만으로 모든 페어링 과정이 완료됩니다. 적용된





더보는 느낌 서부영화 흙먼지 날리는 거 같다 ㄹㅋㅋㅋㅋㅋㅋㅋ너무빨라 문득 문별 언어쪽으로가도 성공했을거같다는생각이ㅋㅋㅋㅋ 가사를 완전 시처럼바꿔놨네 시인같음 아이즈원이 1주먹고 담주마마무가 1주먹었을텐데 갑자기 아이유나와서 겹치네 안들어처먹던 시절이 있었지만.. 느려도 조금씩 바껴서 좋다... 계속 나아지면서 마마무랑 쭉 함께하자.. 마마무 협업팀들 진짜 잘하는 전문가들로 점점 채워줘 부탁해 나 이제 참새박멸공지 기다린다 한팀인게 신기할정도롴ㅋㅋㅋㅋㅋㅋㅋ



미쳤다.... 그리고 마마무 일간 97위 재진입 마마무 노래 미쳤다ㄷ 마마무 퀸덤 무대보는데 내가 울뻔함 퀸덤 새롭고 좋은 느낌으로다가 aoa랑 마마무노래가 좋다 마마무 우린결국웅앵웅 이거 너무좋아 마마무 노래 따라부를때 우린결국다시웅앵.. 하게됨ㅋㅋㅋㅋㄱㅋㅋ 마마무 아미슈무대보는데 아이유 갑자기 나와서 마마무가 젤손해봄 비답탱 그래도... 말귀를 들어처먹는 회사라 고마움... 퀸덤 마마무 무대 이제 봤는데



알아볼 제품은 그중에서도 눈에 확 들어오는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마치 반짝이는 눈 결정이나 보석 같은 화려함을 뽐내는 블레스지오의 새로운 블루투스 포터블 스피커, BT-60S CUBIC을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본 리뷰는 블레스지오와 다나와의 지원과 협조 하에 이루어졌습니다.





수준이 아닌데 카리스마 넘치는 마마무 리더 근황 맘모닝~ 다운 남은 사람들 다운ㄱㄱ 마마무 노래 듣고 나 지금 서부의 모랫바람 맞으며 말 타고 가고있다 퀸덤 파이널 음원 이제 들어봤는데 노래 다 진짜 좋네



Thott, Brooke Williams Arranged by Sebastian Thott Vocal Directed by SlyBerry Chorus by 손민경 Additional Background Vocals by Brooke Williams Track Produced by Sebastian Thott Vocal Editing by SlyBerry, 김진형 Recorded by 오단영, 배훈직, 김동일 @FNC ENTERTAINMENT



me cry Destiny makes me smile 나 마마무 곡들중에 이게 제일 좋은 듯 그룹 '마마무' '몬스타엑스' '엔시티(NCT) 127', 가수 송가인 문체부 장관 표창 수상 퀸덤 멜론 일간차트 진입 올해 컴백은 마마무 체력도





다비치 ㅡ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 ( ↑4 ) 28위 이소라 ㅡ 신청곡 ( ↓4 ) 30위 트와이스 ㅡ 팬시 ( ↑2 ) ● 31위 ~50위 순위 33위 김나영 ㅡ 솔직하게 말해서 나 ( ↑5 ) 34위 제니(블랙핑크) ㅡ 솔로 (



서든어택 유애나에게 7.프롬이가 플로버에게 8.(여자)아이들이 네버랜드에게 9.드캐가 인썸니아에게 10.이달소가 오빛에게 11, 청하가 별하랑에게 12.로켓펀치가 로켓단에게 13.마마무가 대선 무무들에게 14.CLC가 체셔들에게 15.에이프릴이 파인에플에게 15.브레이브걸스가 팬들에게 15. 에핑이 판다에게 16.





댓글